애플이야기/아이폰게임

봄버맨 꼼짝마. 폭탄 나라의 앨리스(Alice in Bomberland)

무적초인 2010. 10. 29. 21:48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Alice in Wonderland)'와 '폭탄(Bomber)'의 합성어로 이뤄진 '앨리스 인 봄버랜드(Alice in Bomberland)'는 원작의 구성을 재미있게 구성한 게임이다. 제작사의 이름부터 심상치 않은 본 게임은 어떤 형식으로 진행 될지 시작 전부터 궁금했는데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폭탄의 만남

 

제작자의 이름부터 심상치 않다

 

혹시나해서 말하는 것이지만 이 소닉붐은 아니다

 

폭탄을 피해 던전을 탈출하자

플레이어는 주인공 캐릭터인 '앨리스'를 조작해 폭탄 나라를 탈출 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고 게임 방식은 두가지가 있다. 하나는 낭떨어지에서 떨어지는 앨리스를 향해 날아오는 폭탄을 피하는 것이 목적이고 그 것을 피하기 위해선 원하는 방향으로 터치하면 된다. 이어서 또 하나는 지상에서 펼쳐지는 스테이지인데 하늘에서 날아오는 폭탄을 피하면 된다. 이 것 역시 원하는 방향에 터치를 하면 앨리스가 그 방향으로 점프한다. 아울러 두 스테이지는 중간중간 나오는 종이를 먹어가며 특정 점수까지 채우면 클리어 되니 참고.

 

 

낭떨어지에서 떨어지는 앨리스를 향해 폭탄이 날아오고

플레이어는 그녀를 조작해 피하면 된다

 

 

지상 스테이지에는 하늘에서 떨어지는

폭탄을 피해 점프하는 것이 관건

 

 

전체적인 스테이지 구성은 꽤나 많은 편이고

스토리도 원작과 비교해서 보면 볼만한 편이다

 

아이폰에서도 앨리스의 전설을 계속 된다

예상은 안하고 받은 게임이지만 꽤나 높은 중독감과 재미난 캐릭터 구성에 흡족 빠졌던 게임이다. 그리고 현재 아이폰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관련 어플들이 꽤나 준비 됐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앨리스 관련 게임 중 괜찮은 것만 따로 모아 이야기 해볼 예정 중에 있다.

 

검색에서 앨리스만 쳐봐도 앨리스 관련 어플들이 다양하게 나온다

 

가격 - $0.99

용량 - 9.6 MB

http://itunes.apple.com/us/app/alice-in-bomberland/id333197145?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