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게임이야기

[3DS] 드래곤퀘스트7 대망의 엔딩

무적초인 2014. 1. 6. 03:53

직업 노가다 좀 하느라 클리어 타임이 65시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노가다를 별로 안좋아해서 이 정도로 끝났지, 노가다를 좋아하는 스타일이었다면 수백시간은 거뜬히 달렸겠네요.

 

아무튼 간만에 영혼을 걸며 플레이 한 게임입니다. 띨빵한 주인공이 훈남 용자로 되는 과정이 눈물이 나는군요. 엔딩을 봤으니 좀 쉬었다가 숨겨진보스인 '신'을 잡으러 가야겠습니다.

 

그나저나 스샷 캡쳐를 해상도 높인 상태에서 찍어서 그런지 화면이 별로네요. 실제로 보면 괜찮은데...

 

3차 직업이 아닌, 2차 직업 위주로 보스 잡으려니 오래걸리네요

 

멜빈은 ㅂㅂㄴㅂㅂㄴ

 

각지를 돌아다니며 마왕 잡았다고 자랑하러 다니는 중

 

 

 

 드퀘7의 미스터 사탄인 라그레이, 사기 쳐서 영웅행세하네요

 

 

 

 

그레테 공주가 주인공한데 쪽 해줬더니 주인공 얼굴은 빨개짐, 그리고 마리벨은 증오를

 

 

과거 시대의 주인공 아버지 샤크

 

 

키파의 후손, 아이라

 

주인공과 마리벨은 마치 왕자와 공주 같이 보이는군요

 

마리벨이 츤데레이긴 해도 귀엽네요

 

엔딩

과거의 여자와 눈이 맞어 파티를 이탈한 키파는 석판을 통해 소식을 남기게 되었고,

오랜 세월을 거쳐 주인공이 그 석판을 줍게 되는 장면은 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