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게임이야기

[PS4] 데드 오어 얼라이브5 LR 컬렉터즈 에디션 오픈 및 플레이

무적초인 2015. 2. 18. 18:54

결국 'DOA5 LR 컬렉터즈 에디션'도 구입했습니다...

 

확실히 현세대기인 플4로 출시한 게임답게 플3판 보단 낫더군요. 아울러 국내 한정으로 제공된 태피스트리도 생각보다 퀄리티가 높아서 흡족했네요.

 

그런데 짜증나는 점은 플3판 DOA5 LR가 아직 정식으로 출시되지 않아 전작인 DOA5 얼티메이트를 LR로 업데이트 못해서 플4로 전작 세이브를 인계 못해서 분노가 치밀어오르네요. 그 것 때문에 오늘 새벽에 뻘짓으로 몇시간 보냄...

 

아무튼 정식 플레이는 전작 세이브 인계된 다음부터 하고 당분간 봉인해야겠습니다.

 

전작 컬렉터즈 에디션 - http://blog.naver.com/mujuckchoin1/20195631615

 

어제 퇴근하고 집에 오니 거대한 상자가...

 

태피스트리가 생각보다 크네요

 

 

에어캡을 까니 드디어 컬렉터즈 에디션이!

 

프리미엄 코스튬 세트는 찌라시로 따로 오네요

 

 

 

대망의 내용물 오픈

 

자... 작은 가슴!

 

타이틀과 OST

 

 

빡치게 업뎃이나 제대로 해놓고 인계하는 법 적어놓지 현재 업뎃 제대로 안되서 연동 불가 ㅠㅠ

 

자... 작은 가슴이!

 

ㅇㅇ 안깔봄

 

역대 DOA 시리즈를 정리한 히스토리북

 

간략하게 전작들 소개

 

가...가슴이! 가 아닌 카스미

 

하악 하악 아야네 땅

 

합법 로리, 로리로즈... 가 아닌 마리 로즈

 

가슴이 변천사

 

설정화. 미구현된 캐릭터들도 보이네요

 

아야네 초기 설정화

 

태피스트리는 귀찮아서 미오픈, 이미 오픈해서 공개하신 분들 많으니 그 쪽 참조

 

구동하자마자 업뎃이

 

 

 

아 이 것만 보면 빡침이

 

특전 DLC 적용 중

마리 로즈 그라비아

 

완전 신캐릭 호노카 그라비아

 

 

아케이드 플레이영상

 

태그전 및 온라인 플레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