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고전게임이야기

주문한 물건 대량으로 도착

무적초인 2014. 8. 23. 03:24

저번에 지른 물품들이 금요일에 모두 도착했습니다.

 

일단 알콜로 다 닦았고 이번 주말은 하나둘씩 테스트 하다보면 시간 다 가겠군요... 

 

그나저나 PC엔진 CD들은 사이드라벨 기대도 안하고 구입했는데 얼추 다 있네요.

 

PC엔진 게임들 및 네오지오 패드

 

드래곤볼Z 위대한 손오공전설 밀봉

PC엔진 듀오RX 지른 것도 이 게임 때문

 

PC엔진 CD 첫 밀봉게임이라 뜯기 아까워서 플레이용 하나 더 주문할듯 싶네요;;

 

유유백서 암승부 암흑무술회

 

타이밍 슈팅게임입니다

 

사이드라벨이 없어서 짜증. CD라벨은 유스케가 간지나는 포즈로 있네요. 레이건!

 

 

빅쿠리맨월드

과거 국내에서 껌사면 스티커로... 국내는 부메랑파이터란 이름으로 최신판이 들여온 적 있죠

 

휴카드

 

게임 정체는 원더보이에 빅쿠리맨 스킨 입힌 것

 

PC엔진판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요즘 방영판보다 세일러전사가 훨씬 이쁘네요

 

라벨 귀요미

 

사이드라벨, 엽서 완품이라 만족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컬렉션

 

 

이 것도 사이드라벨 있네요. 감동

 

 

모모타로활극

 

어릴 때부터 이 시리즈 엄청 좋아했죠 PC원인 시리즈도 좋아하지만 비싸서 구입 보류

 

메뉴얼이 접이식...

 

톱을 노려라 건버스터

 

1편은 노리코가 우주 막 나갔을 때까지 구현한 듯 싶네요

 

 

사이드라벨 있어서 감동

 

음탕한 노리코

 

PC엔진 CD게임은 용량이 남아돌아 성우 도배를 하더니 메뉴얼에 실제 성우 사진도 필수로 넣곤 합니다

 

 

2편...

 

 

사이드라벨 없엉...

 

노력과 근성!

 

아마 최종화까지 구현되진 않았을 겁니다

 

역시 전 콘솔파라 패드가 더 편하네요

네오지오 패드 젖간지

 

초혹성전기 메타파이트

 

바이오전사 단

 

 

패밀리 컴퓨터 디스크 시스템

호기심으로 구입

 

패미콤과 디스크시스템과 연결해주는 코어역할을 하는 패밀리컴퓨터 디스크 시스템 램

 

당시 팩이 비싸서 그보다 단가가 낮은 디스켓을 이용해 게임을 구입할 수 있게 했죠

전용 게임도 꽤 있고...

 

현재 오리지널 패미콤이나 뉴패미콤이 없어서 나중에 구입하면 써봐야겠습니다

 

디스크시스템에는 왕건전지 넣던가 전용 어뎁터 쓰던가 해야됩니다

 

후면은 전원 어뎁터과 램어뎁터 연결 부분

 

패미콤에 팩처럼 꼽아야 인식

 

나중에 테스트 해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