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슈퍼로봇대전

[PSP, 3DS] 로스트히어로즈 오픈, 3DS특전 SD히어로총결전

무적초인 2014. 7. 28. 01:36

3D던전과 턴제형 RPG를 적절히 혼합한 작품입니다.

 

최근 작품답게 전투고속화 및 오토전투가 있네요. 앞서 나열한 기능들은 최근 국내 모바일게임시장에서 자주 애용 되는 것들인데 그보다 먼저 사용한 로스트히어로즈는 시장을 앞서 보는 능력을 지녔군요. 물론 게임은 망...

 

물론 평가가 망이지 로봇, 특촬물 좋아하는 팬이라면 할만합니다.

 

PSP판

 

 

빡치는게 이번에도 유효기간 지나서 프로덕트코드 사용불가...

게임 아이템이야 그렇다쳐도 커스텀테마 5개 그냥 날렸네요;

 

 

3DS판보다 해상도는 높지만 스크린이 하나라 게임화면이랑 지도가 같이 출력 되네요

 

3DS판

 

 

특전으로 패미콤판 SD히어로총결전 줍니다. 다운로드코드랑 클럽닌텐도 포인트 유효기간이 넉넉하네요

 

듀얼스크린이 강점

PSP판과 달리 지도가 화면하단에 표시 되서 편리합니다

 

3D던전은 명작게임 이사쿠가 생각나는군요

 

 

 

플레이영상

 

 

 

SD히어로총결전 플레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