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슈퍼로봇대전

슈퍼로봇대전OG사가 마장기신F 1차 PV 공개

무적초인 2014. 5. 24. 16:18

마장기신F 공식홈 오픈하자마자 곧바로 1차 PV가 공개했네요.

 

PV를 보면 마장기신F는 의문의 괴물과 각국 군사들의 공격으로 랑그란은 멸망 위기에 놓였고 동시에 의문에 결계가 쳐지게 됩니다.

 

또한 슈우의 네오그랑존은 어떠한 이유에서 대파 됐고 덕분에 슈우는 전함을 가지고 랑그란에 생긴 일들을 해결하기 위해 움직입니다. 대충 스토리 보니 이번작은 슈우가 초반부 주인공 역할을 하는 듯 싶네요.

 

아무튼 이번 1차 PV에서 핵심적인 부분은 아래에서 소개 해드리죠.

 

마장기신F 표지, 중하단에 레이블레이드가 떡하니 있네요

 

수량한정판 내용물, 오피셜북, OST 등

 

PV 초반에 깔짝이는 사이바스타

 

의문의 괴물

 

대파된 네오그랑존

 

젖간지 슈우가 마장기신F 초반부 주인공?!

랑그란 결계 풀려고 슈우와 함께 하는 친구들 이야기를 그렸다네요

 

지상에서 소환된 소년 사키토 아사기...

 

의문의 시스템을 보유한 공령기 레이블레이드

 

 

사키토와 함께 하는 마장기조자 에리시아 제필

 

엘메라공화국 지휘관용 마장기 리제리올CL

 

 

유일하게 튜티만 랑그란에서 빠져나온 듯 싶네요

 

갓데스는 랑그란에 버리고 왔는지 엘메라공화국 양산형마장기 리제이올AR 탑니다

 

 

모니카 왕녀

 

놀스레이 강화형 놀스 그라니아

 

 

 

아마라 버튼은 살아서 슈우 쪽에 붙나 보네요

 

갈릴나간

 

 

이게 슈우가 함장으로 있는 전함 인듯?

 

 

무데카도 아군사양으로 등장

 

 

라이오넬

 

 

 

 

 

 

초회판에만 배틀뷰어 있나? 마장기신3, F데이터 수록

 

PSP 마장기신1부터 마징기신F까지 BGM 수록된 OST

 

스페셜북클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