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슈퍼로봇대전

전격슈퍼로보 도착 했습니다

무적초인 2014. 5. 17. 02:06

이번주 목요일과 금요일은 부산 출장, 토요일 일요일은 친구들과 강원도로 힐링하러 가느라 바쁘네요; 집에 있을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그나저나 금요일에 일마치고 집에 돌아오니 주문한 '전격슈퍼로보'가 도착 했더군요.

 

전부터 전격슈퍼로보 전권을 구입하려고 했으나 한때 수만엔까지 가격이 올라 레어가 됐던 '전격슈퍼로보혼 2013 봄호' 때문에 구입을 미뤘네요.

 

허나 마침 전격슈퍼로보혼 2013 봄호가 싼 값에 풀려서 전부 질렀네요. 아 참고로 Vol.9는 책 상태가 별로라길래 주문 취소하고 나중에 구입하려고 합니다.

 

아울러 책 크기랑 무게 얼마 안할줄 알고 대량으로 주문 했는데 책 크기도 크고 무게도 많이 나가서 결국 구입가보다 배송비가 더 나왔네요.

 

 

생각한 것과 달리 게이머즈보다 사이즈가 크네요

 


Vol.1

 

각 권마다 핀업걸 브로마이드가 수록

 

책 내용은 슈퍼로봇대전 관련 프라나 피규어 소개하는 책입니다

 

 

중간 중간 당시 슈퍼로봇대전 신작 소개도

 

 

 Vol.2

 

 

 

 

 

 

 Vol.3

 

 

 

 

 

 

 리온 가지고 회의를 하는 비안 박사와 피리오

 

 Vol.4

 

 

 

 

 평소에 보기 힘든 제오라의 흐믓한 미소

 

Vol.5 표지를 안찍었네요;;

 

 

 

Vol.6

 

 쇼코땅의 슈로대W 광고

 

 

 

 

 

 

 

 

 Vol.7

 

 

 

Vol.8

 

 

포효하는 다이젠가

 

 

 

 

 

 

Vol.10

 

 

 

 

전격슈퍼로보SP 디바인워즈, 애니 관련 자료만 수록

 

레어였지만 지금은 가격이 좀 떨어진 전격슈퍼로보혼 2013 봄호

 

 

 

 

 

 

전격슈퍼로보혼 2013 여름호

 

 

전격슈퍼로보혼 2013 가을호

 

 

 

미오 특기 동전 4개 이마에 붙이기가 최초로 재현

 

Vol.9는 다음달에 주문을...

 

2차OG 특전북 일판

 

2차OG 특전북 정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