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야기/아이폰

밤운동 필수 어플. '자갸! 좋았어?'

무적초인 2010. 12. 27. 22:03

스마트폰이 시대의 대세를 타면서 다양한 어플들이 개발 됐으며, 이 스마트폰 어플들이 이제는 없으면 생활 자체가 곤란 해질 정도로 비중을 차지하게 됐다.

 

아울러 그러던 와중 다루기 힘들었던 성인용 어플들도 점차 하나 두울 늘어나게 됐고, 결국에는 남녀가 관계 후 서로의 만족도를 알아 볼 수 있는 측정기인 '자갸! 좋았어?'까지 출시 되는 상황이 벌어졌다.

 

밤운동 필수 어플. '자갸! 좋았어?'

 

이미 스마트폰 어플 중에선 남녀가 관계 후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어플이 나온 적 있으나 정확한 수치를 측정하기 어려웠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한 자갸! 좋았어?의 경우 소리와 진동 그리고 시간을 측정해 각각의 점수를 내고, 이 점수들을 합산 해 최종 점수를 내는 방식이라 이전에 나왔던 어플들보다 정확도가 높은 편이다. 더군다나 실제 실험(?)을 통해 제작 됐으니 더더욱 그럴지도?

 

또한 사용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하면 먼저 옵션에서 무드 음악의 사용유무를 설정한다. 이 무드 음악은 본인의 아이폰 내에 넣은 음악을 사용 할 수 있고, 다음 설정인 도와줘 이미지는 절정에 다다른 상태에서 쌀 것(?) 같으면 좀 더 버틸 수 있도록 탈력적인 이미지를 나오게 해 거기(?)를 좀 가라 앉히는 설정이다(이 모드를 사용시 평가점수는 차감). 그리고 하트 조명색은 플레이화면의 바탕색을 조절해주는 것이니 참조.

 

 

설정에 따라 분위기도 바꿀 수 있다

 

 

 

쌀 것(?) 같을 때 도와줘를 누르자

 

이제 실제로 측정메뉴로 들어가 실제로 테스트 해보자. 측정화면은 가운데 큰 하트가 뜨고 이 하트를 누르면 측정은 시작 된다. 단 20초 정도는 설치 시간이 있으므로 측정 시간에 제외 된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하트를 누르면 시작이 된다. 단 20초 정도는 설치 시간이니 참조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격렬한 운동(?) 중

 

그리고 격렬한 운동(?)을 하고 끝나게 되면 종료버튼을 터치하면 되고, 자기몇점 버튼을 터치하면 재미있는 만화 컷과 함께 측정한 점수가 나온다.

 

 

운동이 끝나면 점수를 알아 볼 수 있다

(사진은 테스트용 사진)

 

 

재미있는 만화 컷들이 눈을 즐겁게 해준다

 

제작자들은 보다 더 정확한 수치를 내기 위해 꾸준히 연구 중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업데이트가 기대 되는 바이고, 본 어플을 가지고 그 동안 속속들이 이야기하지 못했던 밤운동(?)에 대해 이야기 해보는 것은 어떨까?

 

가격 - $0.99

용량 - 8.8 MB

발매일 - 2010년 12월 19일

http://itunes.apple.com/us/app/id403472206?mt=8

 

[생활] 밤운동 필수 어플. '자갸! 좋았어?' (★★★★★)  [1]
스마트폰이 시대의 대세를 타면서 다양한 어플들이 개발 됐...
아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