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야기/아이폰게임

시공을 초월한 액션. 하이브리드(HYBRID: Eternal Whisper)

무적초인 2010. 11. 25. 22:23

'인간과 정령이 공존하는 세계인 '플라티나'에 어둠이 몰려와 세상은 어지럽혀졌다. 하지만 정체불명의 용사가 나타나 어둠을 조종하던 마왕을 쓰러뜨렸고, 세상은 평화로워졌다. 그리고 10년 후 알 수 없는 괴물들이 등장 나타났고, 플라티나는 또 한 번 어지럽혀진다.' 라는 스토리로 시작 되는 '하이브리드(HYBRID: Eternal Whisper)'는 피처폰으로 발매 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액션RPG게임이며, 후에 아이폰으로 이식 돼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인간과 정령이 공존하는 세계인 플라티나

 

게임은 시공을 초월해가며 진행 된다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스피디함과 단순한 조작으로 화려현 연출을 보여주는 액션은 유저를 매료 시키기 좋았고, 다양하게 구성 된 스테이지와 몬스터들로 많은 팬들을 양산 했던 하이브리드는 앞서 말했듯 피처폰의 게임이었지만 아이폰으로 이식되면서 화면 해상도가 높아졌고, 조작도 한결 편해졌다.

 

스피디함과 화려한 공격으로 아이폰에서 손을 뗼 수 없게 만든다

 

아이폰으로 이식 되면서 전체적으로 깔끔해졌다

 

아울러 하이브리드는 일반 액션RPG들처럼 레벨이나 무기, 장비 등을 이용해 강화 시킬 수 있고, 마법을 이용한 색다른 콤보와 보조 캐릭터 '페어리'를 이용한 강력한 공격이 가능해 전투하는 내내 지루함을 느낄 수 없다. 또한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가 대전 가능한 멀티플레이 모드도 있으니 참고.

 

액션RPG를 표방한 작품답게 있을 건 다 있다

 

보조 캐릭터 페어리는 시공을 왔다갔다 할 수 있고 아름답기까지...

 

허나 아쉬운 점은 국산게임이면서 한글화가 안됐다는 점은 용서가 안된다. 물론 해외를 기반으로 발매 돼 그렇다지만 국내의 대다수의 아이폰 사용자는 국내계정을 통해서 받기보단 해외계정을 통해 받는 일이 잦기에 이런 유저들을 위한 한글화가 안돼 아쉽다. 아무튼 다음 업데이트 때 한글화가 돼 많은 유저들의 바람을 충족 해주기 바란다.

 

다 좋은데 한글화 좀...

 

가격- $0.99

용량- 10.7 MB

발매일 - 2010년 8월 17일

http://itunes.apple.com/us/app/hybrid-eternal-whisper/id330262659?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