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고전게임이야기

제가 가진 일부 고전게임 사진입니다

무적초인 2009. 6. 25. 17:51

[FC]

 

패미콤팩들이죠

 

패미콤 복팩입니다. 요즘엔 정품팩보다 합본복팩이 고가에 더 거래되더군요

 

지난번에 소개했던 패미콤 주변기기입니다

 

미국판 패미콤팩입니다. 국내에는 현대 컴보이로 발매되었으며 왼쪽 끝에 패미콤팩 컨버터기도 있네요

 

추가 사진

 

현재 양키판 패미콤이 없어 NES게임들은 못돌리고 있네요

 

[SFC]

 

슈퍼패미콤 팩입니다

 

알팩모음

 

[MD]

 

메가드라이브팩입니다. 양키판 메가드라이브 겜들도 있었는데 못찾았네요

 

[PCE]

 

PC엔진 팩들입니다

 

 

디카가 고장난 관계로 최근에 새로 구입한것이랑 그 외의 게임들은 찍지 못했네요. 일단 창고에서 못찾은 게임만해도 꽤되서 기회가 되면 간간히 올려보겠습니다.